아이티는 작성자이뭉치!|작성시간26.06.14|조회수43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은가누 11명이 뛰는 느낌이네요 등치들이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세밀함이 영..상대진영까지는 잘 밀고가는데..딱히 위협적인 장면은..그나마 지금 해더는 까비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4 잘하는데마지막이..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4 박스 안 경합 시 자꾸 드러누우려 함. 아쉬움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4 골키퍼 덩치가 ㅎㄷㄷ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4 경기 못봤는데글만보면아다마 트라오레 같은 선수 11명이 뛰었던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