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티는

작성자이뭉치!|작성시간26.06.14|조회수436 목록 댓글 5

은가누 11명이 뛰는 느낌이네요 등치들이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세밀함이 영..
    상대진영까지는 잘 밀고가는데..
    딱히 위협적인 장면은..
    그나마 지금 해더는 까비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4 잘하는데
    마지막이..
  •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4 박스 안 경합 시 자꾸 드러누우려 함. 아쉬움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4 골키퍼 덩치가 ㅎㄷㄷ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4 경기 못봤는데
    글만보면
    아다마 트라오레 같은 선수 11명이 뛰었던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