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욕닉스가 이겨야 그림 사는데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4|조회수204 목록 댓글 5

사무국 수장 대머리가 시리즈 길게 가고싶어하는 느낌이!!
이 대머리때문에 인디 우승 놓치고 할리 부상으로 시즌 아웃
느바가 과거보다 매력 떨어지는건 이 대머리 영향도 큼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14 돈에 환장한 새끼라서
  •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14 와 동점!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14 돈에 환장한 문어대가리 실버!! 니놈때뭄에 우리팀 우승도 놓치고 에이스는 시즌아웃 당해서 1년 통으로 탱킹했는데, 그거마저 괘씸했는지 드래프트도 5번 주고…
  •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4 이게 최악이죠 우승도 뺏기고 팀에이스 1년 나가리에 팀은 최하위권으로 폭망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데님과가죽 인디애나는 농구도사인데 대머리가 망치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