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2002년 월드컵 우리랑 3,4위전 이후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3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나옴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4 헐 ㅋㅋ 그 막강한 팀이 왜케 그동안 좃밥이 된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