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3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백패스로 찬스를 스스로 계속 날리네요.속공에서도 백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게처럼안아줘 | 작성시간 26.06.14 호주 골~~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튀르키예 뭔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찬스 살려서 적극적으로 공격해도 변수가 많을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