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도 전반적으로 상향평준 된거 같지 않나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4|조회수486 목록 댓글 8

옛날처럼 누가 압도적 그런 느낌 안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4 월드컵 보는 재미인듯 다들 긴장상태라 다크호스 튀어나오고 경기뒤집히고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4 아직 강팀들 경기 안함요.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결국 강팀들이 캐리할겁니다.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4 우승권팀들이랑은 차이가 좀 많이 나서
    월즈컵 직전 평가전에 스페인 프랑스 경기보면
    다른세상 입니다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4 아시안컵이 힘들었던이유가 아시아 팀들 폼이 많이 올라왔네요
    호주 잠그는 수비 쩌네요 저걸 뚫은 우리나라가 신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