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2002년 이후로 전혀 성장하지 않았네요 작성자수라얌|작성시간26.06.14|조회수73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승이 목표라는 헛소리나 지껄이더니 유럽예선 이새끼들 완전 농어촌 전형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4 카타르 1:1 스위스도 그렇고 아시아가 유럽팀들에 강하네요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4 한국 결승 가보자 ㅋ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형제의 나라를 왜이리들 까는거죠... 답댓글 작성자낙일방 | 작성시간 26.06.14 저는 호주보단 터키 응원했는데 역습골 ㅎㄷㄷ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4 저기도 몽규같은넘이 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