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튀르코글루 쾨크취 아르다 귈러 얘네들 뭐 한게 없네요 ㅋㅋㅋ
게다가 사이드나 뒤로 볼돌려도 호주 수비가 끌려나오지 않고 라인간격이 아주 잘 유지됨
피지컬이 저렇게 좋은데 공간까지 안주니 테크니션들이 할께 없네요
후반에 일디즈 나온다고 해서 달라질건 없고 오히려 저 장신 수비라인과 몸빵할만한 톱 투입해서
몸싸움하면서 공간만들어야 될 것 같은데 지금 스쿼드 중에 몸빵 톱은 없어서 골치 아플듯
다음검색
아크튀르코글루 쾨크취 아르다 귈러 얘네들 뭐 한게 없네요 ㅋㅋㅋ
게다가 사이드나 뒤로 볼돌려도 호주 수비가 끌려나오지 않고 라인간격이 아주 잘 유지됨
피지컬이 저렇게 좋은데 공간까지 안주니 테크니션들이 할께 없네요
후반에 일디즈 나온다고 해서 달라질건 없고 오히려 저 장신 수비라인과 몸빵할만한 톱 투입해서
몸싸움하면서 공간만들어야 될 것 같은데 지금 스쿼드 중에 몸빵 톱은 없어서 골치 아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