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터키 테크니션들 다 버로우탐 ㅋㅋ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369 목록 댓글 1

아크튀르코글루 쾨크취 아르다 귈러 얘네들 뭐 한게 없네요 ㅋㅋㅋ

게다가 사이드나 뒤로 볼돌려도 호주 수비가 끌려나오지 않고 라인간격이 아주 잘 유지됨

피지컬이 저렇게 좋은데 공간까지 안주니 테크니션들이 할께 없네요

후반에 일디즈 나온다고 해서 달라질건 없고 오히려 저 장신 수비라인과 몸빵할만한 톱 투입해서

몸싸움하면서 공간만들어야 될 것 같은데 지금 스쿼드 중에 몸빵 톱은 없어서 골치 아플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4 지난대회 우승팀 아르헨티나도 메시 딸깍으로 겨우 이겼죠 ㅋㅋ호주 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