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준상 메이저리그 결국 가네요 키움 제외하고 다들 머리아플듯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4|조회수525 목록 댓글 4

김지우도 메이저행 유력인데 두산이랑 기아뿐만 아니라 롯데등 타팀들도 머리 복잡해집니다 김지우가 메이저 안가길 바라는데 양키스랑 계약 루머가 많이 도는.. 하현민 드래프트인데 정작 1픽이 국내 남고 2,3위가 메이저 가다니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망아빵 | 작성시간 26.06.14 회사 일 때문에 엄준상 아버님과 일본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유튜브 라이브로 계속 경기챙겨보고 두시간 거리 야구용품점가서 쇼핑하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잘 했으면!!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간김에 잘해야죠 ㅎㅎ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4 하현민? 하현승 아닌가요?
  • 작성자슈퍼누렁이 | 작성시간 26.06.14 계약금 얼마나 받을지 모르지만 계약금 차이가 너무 많이남 국내 남아도 그만큼 번다는 보장이 없음 계약금 차이만 줄인다면 국내에 남는게 무조건 이득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