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득을 못하네 아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1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4 하~ 1회 2점은 뽑았어야지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4 아...오늘 2시 경기였네요고척이라 2시 경기하나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4 인기팀들 위주로 2시 경기 배정이 많은.. 이거 문제 있어요.. 전날 야간 경기 하고, 다음날 2시 경기..- 0-ㅋ 전체 구단 동일하게 배정해 주던가.. 커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