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에 귈러 지금 못하고있나요? 작성자대구술벗|작성시간26.06.14|조회수2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럽 ㅈ밥이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se Raymond | 작성시간 26.06.14 그냥 튀르키예가 다 못하는거같아요 오프더볼 움직임도 그렇고 시야도 좁고-방구석 ×문가-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 작성시간 26.06.14 네 못하네요...호주 수비도 두텁고 호주가 준비 잘해서 나온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