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르키에 귈러 지금 못하고있나요?

작성자대구술벗|작성시간26.06.14|조회수222 목록 댓글 2


유럽 ㅈ밥이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se Raymond | 작성시간 26.06.14 그냥 튀르키예가 다 못하는거같아요 오프더볼 움직임도 그렇고 시야도 좁고
    -방구석 ×문가-
  •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 작성시간 26.06.14 네 못하네요...
    호주 수비도 두텁고 호주가 준비 잘해서 나온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