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최주환 안되 ㅠㅠ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2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치면 안된단 말여 ㅠㅠㅠㅠ와 근데 투수 직접가서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4 옌청이가 고의는 아닐거에요.. 부상 아니라 다행..- 0-ㅋ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투수님 그래도 직접가서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