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우 최주환 안되 ㅠㅠ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240 목록 댓글 2

다치면 안된단 말여 ㅠㅠㅠㅠ

와 근데 투수 직접가서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4 옌청이가 고의는 아닐거에요.. 부상 아니라 다행..- 0-ㅋ
  •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투수님 그래도 직접가서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