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4쿼터된거 생각보다 나쁘지않은듯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4|조회수617 목록 댓글 12

이게 쇼츠가 대세가된 세상에서 사실 45분 풀집중력 유지는 쉬운게 아니게된ㅋ

22분에 한번씩 쉬고 하니

경기집중이 더 잘되는 느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35분은 너무 짧음ㅋ
  • 답댓글 작성자SugarRa y | 작성시간 26.06.14 이종만13년째. . . . 축구를 좋아하면 짧지만, 축구를 잘 안 보는 사람들도 흥미를 느끼게 땡겨올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이렇게 그렇게 | 작성시간 26.06.14 괜찮은거 같은데요!
    스포츠에서 메인이 되려면 미국이 껴야지.
    광고도 중간에 많이 넣고.
    20202020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국놈들이 시청자 잡을줄 암ㅋㅋㅋ 역시 돈벌레들ㅋ
  • 작성자워니ㅇㅋ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찬성하는데 시간 좀 멈춰놨음 좋겠어요. 45분 이라는 시간이 너무 의미가 없어지는거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