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시안컵 우승은 더더욱….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5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아시아 국가들 전력이 상향되었네요..이젠 아시안컵 우승이더더욱 빡세지겠네요..손흥민 있을때했었어야 했는데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내년인가 그 아시안컵이 마지막 기회임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쉽지 않을겁니다.특히 우리나라 상대로는 안티풋볼 전략이라 더더욱 제대로된 경기력 내는게 쉽지 않죠.근데 이번 월드컵 시간 지연에 대한 룰들도 아시아 예선에 그대로 적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