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도 스위스랑 1:1로 비겼고 한국 호주는 유럽 상대로 승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젤루시퍼 작성시간 26.06.14 가장 무식한 소리죠, 무슨 우리나라가 유럽이었다면 월드컵 진출 못했을꺼다 이런 소리 항상 나오는데 유럽예선 조편성을 무슨 뺑뺑이로 하는줄 아는데 시드로 나눠서 뽑습니다, 즉 우리나라가 유럽에 가면 탑시드 배정 받아서 프랑스 스페인 독일 잉글랜드 등등 탑시드랑 같은조가 안됌 그래서 쉽게 조1위 가능, 이제부터 농어촌 전형 소리하면 호미로 귓방맹이 갈겨야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헐 지금 피파랭킹으로 따져보니 우리나라를 유럽에 적용시키면
유럽 국가중 피파랭킹 12위라서 진짜로 유럽예선 12개조중 톱시드 받겠네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앤젤루시퍼 작성시간 26.06.14 섹짓떼로 그러쵸 근데 전에도 어떤놈이 태클 걸면서 만약 우리랑 프랑스 스페인이 같은조 되면 어쩔래? 이러는데 햐 아무리 설명을 해도 무식한 놈한테는 시드배정이 뭔지 이해를 못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앤젤루시퍼 프랑스 스페인이 한조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하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작성시간 26.06.14 월컵 진출팀이 48개 국가로 늘어서 그런거죠. 그전 32개 국가일때는 우리가 유럽 아래 맞는데 48개로 늘면서 진출한 유럽팀은 한국를 포함힌 아시아 4강팀 아래 실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