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단 아시아 농어촌 소리는 들어가겠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4|조회수1,173 목록 댓글 29

카타르도 스위스랑 1:1로 비겼고 한국 호주는 유럽 상대로 승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14 가장 무식한 소리죠, 무슨 우리나라가 유럽이었다면 월드컵 진출 못했을꺼다 이런 소리 항상 나오는데 유럽예선 조편성을 무슨 뺑뺑이로 하는줄 아는데 시드로 나눠서 뽑습니다, 즉 우리나라가 유럽에 가면 탑시드 배정 받아서 프랑스 스페인 독일 잉글랜드 등등 탑시드랑 같은조가 안됌 그래서 쉽게 조1위 가능, 이제부터 농어촌 전형 소리하면 호미로 귓방맹이 갈겨야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헐 지금 피파랭킹으로 따져보니 우리나라를 유럽에 적용시키면
    유럽 국가중 피파랭킹 12위라서 진짜로 유럽예선 12개조중 톱시드 받겠네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14 섹짓떼로 그러쵸 근데 전에도 어떤놈이 태클 걸면서 만약 우리랑 프랑스 스페인이 같은조 되면 어쩔래? 이러는데 햐 아무리 설명을 해도 무식한 놈한테는 시드배정이 뭔지 이해를 못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앤젤루시퍼 프랑스 스페인이 한조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하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4 월컵 진출팀이 48개 국가로 늘어서 그런거죠. 그전 32개 국가일때는 우리가 유럽 아래 맞는데 48개로 늘면서 진출한 유럽팀은 한국를 포함힌 아시아 4강팀 아래 실력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