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주영은 해설을 하긴하는건가요??

작성자동탄2신도시|작성시간26.06.14|조회수644 목록 댓글 9

목소리도 너무 낮고 졸리고 텐션없고 해설이랑 너무 안맞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4 부른 kbs가 미친 방송사
  • 작성자imZlatanIbrahimovic | 작성시간 26.06.14 현역때도 인터뷰 극도로 꺼려하던 사람을 왜 불러다 앉혔댜 본인도 돈준다니 억자로 앉아서 뭐라 말을 해야겠고 주절주절
  • 작성자Cincinnati Reds | 작성시간 26.06.14 실전투입전에 목소리 맞춰보고 테스트 해볼텐데 ㅋㅋ
  • 작성자오 태 식 |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JTBC 봤네요 ... 목소리가 해설에 너무 안맞는것 같아요
  • 작성자손석희 | 작성시간 26.06.14 박주영이 현역때도 사투리에 말주변도 없었는데 왜 해설을 하나 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