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옛날 일본축구 스럽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6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쁘게만 차려하고 골은 못넣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애무사커ㅋㅋ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터키인이라면 진짜 답답해 죽어버릴거 같겠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