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 최고 성적 아닌가??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15 목록 댓글 5

월드컵

 

현재까지

 

아시아 3팀 2승 1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그로이 | 작성시간 26.06.14 이제 밸런스를 위해 나머지는 져도 됩니다 특히 내일새벽 경기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 꼭져라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한다 대한네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이종만13년째. . . . 히팅크의 가호가 있기를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저번 대회도 초반에 아시아 개잘함요ㅋ 사우디가 아르헨도 잡고 우리 일본 호주 잘하고 이란도 나쁘지않았슴ㅋ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4 카타르도 유럽예선 B조 1위로 올라온 스위스랑 무승부였던거라 대단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