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이지만 무섭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4 현빈이가 폼이 별로니.. 확실히 점수가 안나네요.. 쳐봐야 솔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페라자 문현빈이 같이 떨어지니 점수가 안나는..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14 진짜 타격센스는 국내최고인것 같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괜히 천재타자가 아니네요ㅠㅠ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4 편식하네요 아까 밥상 차려줬을땐 안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