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백호 동점 솔로 홈런!!!셀프먹방!!!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4|조회수188 목록 댓글 5

우리팀이지만 무섭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4 현빈이가 폼이 별로니.. 확실히 점수가 안나네요.. 쳐봐야 솔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페라자 문현빈이 같이 떨어지니 점수가 안나는..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4 진짜 타격센스는 국내최고인것 같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괜히 천재타자가 아니네요ㅠㅠ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4 편식하네요 아까 밥상 차려줬을땐 안먹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