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강백호 안샀으면 올해 어쩔뻔 했냐..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4|조회수3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상하기도 싫다.. 100억 더 주자..-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진심 매년100억이라도 할말없는ㅎㄷㄷ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잠시나마 두백호 꿈꾸던 두팬들은 ㅠㅠ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4 노시환만큼 줬으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