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럽 탑티어가 아니라면 아시아가 비빌만 하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755 목록 댓글 17

유럽이라고 아시아가 무조건 쉽게 지는 경기는 이제 없네요

네덜란드 vs 일본
사우디 vs 우루과이
이란 vs 뉴질랜드
이라크 vs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vs 요르단
우즈벡 vs 콜롬비아

남은 아시아 국가 경기들 중 분명 이변이 또 나올거라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4 유럽 네이션스 리그탓도 있죠
  • 작성자bongnan | 작성시간 26.06.14 단기전 텐백하면..뚫기쉽지 않죠.
    저희도 아시아컵에서 하위팀들에 많이 당해봤으니.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14 애들이 시즌 끝나고 다들 지쳐있는듯 합니다. 일단 네이션스리그는 제발 없어졌음 좋겠어요.
  • 작성자A스파라거스 | 작성시간 26.06.14 저기서 아시아팀들이 더 앞설것 같은데
  •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4 중동 국가들은 아시아 같지가 않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