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이라고 아시아가 무조건 쉽게 지는 경기는 이제 없네요
네덜란드 vs 일본
사우디 vs 우루과이
이란 vs 뉴질랜드
이라크 vs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vs 요르단
우즈벡 vs 콜롬비아
남은 아시아 국가 경기들 중 분명 이변이 또 나올거라 생각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14 유럽 네이션스 리그탓도 있죠
-
작성자bongnan 작성시간 26.06.14 단기전 텐백하면..뚫기쉽지 않죠.
저희도 아시아컵에서 하위팀들에 많이 당해봤으니. -
작성자보란치 작성시간 26.06.14 애들이 시즌 끝나고 다들 지쳐있는듯 합니다. 일단 네이션스리그는 제발 없어졌음 좋겠어요.
-
작성자A스파라거스 작성시간 26.06.14 저기서 아시아팀들이 더 앞설것 같은데
-
작성자Priapism 작성시간 26.06.14 중동 국가들은 아시아 같지가 않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