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는 김규성을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4|조회수408 목록 댓글 8

또 유격수로 선발 시키네요
변우혁은 1루 박민은 3루
김규성은 진짜 아닌데 특히유격수는
오늘 사고만 치지 말기를 기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황대인은 진짜 자격증 따야지 야구하면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흑선풍14번째 기회를 안준 것도 아니고 답답합니다 이정도 됐으면 진심 다른 거 찾아야죠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14 전 김규성보다 변우혁이 더…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변우혁 중요할때는 떠블 아니면 삼진이 주특기죠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14 아니.. 박민이 유격수로 잘하고 있으면 캥거루를 3루 쓰던지.. 먼 수비가 매일바뀌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