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케비오 내년부터 용병 6명 추진한다? ㅡㅡ

작성자국민관광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00 목록 댓글 10

용병 5명, 아시안쿼타 1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찬성. 대신 출전 인원은 제한
  • 답댓글 작성자국민관광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경기당 팀당 3명 출장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4 대찬성..
    뭐 실력이 안되는 술 좋아하는 애둘이 또 반대 하지 싶다..
    경쟁력이 이렇게꺼지 떨어졋는데 문제는 해결 해 보려는 일말의 노력조차 안함..
    예방주사라도 열씸히 맞자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4 영국 프리미어 리그처럼 되는건가
    국내야구 경기 수준 떨어지는 상황, 예전보다 너무 재미없음. 무조건 찬성.
  • 작성자조상무 | 작성시간 26.06.14 선발은 1명빼고 다 외국인이겠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