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5명, 아시안쿼타 1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14 저도 찬성. 대신 출전 인원은 제한
-
답댓글 작성자국민관광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경기당 팀당 3명 출장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14 대찬성..
뭐 실력이 안되는 술 좋아하는 애둘이 또 반대 하지 싶다..
경쟁력이 이렇게꺼지 떨어졋는데 문제는 해결 해 보려는 일말의 노력조차 안함..
예방주사라도 열씸히 맞자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14 영국 프리미어 리그처럼 되는건가
국내야구 경기 수준 떨어지는 상황, 예전보다 너무 재미없음. 무조건 찬성. -
작성자조상무 작성시간 26.06.14 선발은 1명빼고 다 외국인이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