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번 차량 리타이어 ㅠㅠ 서스펜션 문제라네요
19번 차량의 완주를 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ryce Harp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19번 차량 전기 결함있어서 한번 퍼졌는데 다시 달리고 있는 중이라 사람들이 코리안 좀비라고 ㅋㅋㅋ
-
작성자앗싸1231 작성시간 26.06.14 24시간 대회라 난이도 장난 아니네요. 무슨 변수가 생길지 모르는듯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4 르망은 하이퍼카 대회인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Bryce Harp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하이퍼카 말고도 GT3등 다른 차들도 섞여서 같이 주행하는데 제네시스는 하이퍼카에 두대 출전했습니다
-
작성자6시내곱창 작성시간 26.06.14 완주만해라~
내구레이스는
완주도 엄청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