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는 제 몫을 했는데 타선이 밥 값 못하네요.. 뭔가 꼬여있는듯한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14 잘치는얘들도 대주자로 싹다바꿔서 이제 안타칠놈도없네요 ㅋㅋㅋ
-
작성자달마가지하로간까닭은 작성시간 26.06.14 예상대로 흐르네요. 방망이 침묵에 중간계투 시원찮고~~ 감독이 엉뚱하게 선수교체하고 ~~
-
작성자위대한 레쓰고 작성시간 26.06.14 타선이 참 애매하네요 그래도 김태연 올린건 좋은 선택인거 같고
-
작성자잼보이 작성시간 26.06.14 첫게이에 역전끝내기 맞은게 컸어요
그게임 잡았으면 위닝할수 있었는데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4 기아랑 한화가 요즘 같은 페이스로 가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