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페라자는 왜 뺀건가요?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3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움 방금 득점 스윕패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14 이상규만 계속나오냐 교체 타이밍 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수비강화도아니고 부상도아닌거같은데 안타못쳤다고뺀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