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이상규 같은 타자 원준현 한테 역전안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4|조회수236 목록 댓글 10

오늘도 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방송끝나면 알려주겠죠 뭐ㅠㅠ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14 저놈의 투교타이밍은 왜 맨날 처맞고 바꾸는걸까요 진심 한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투수 멀티 이닝 먹인거 부터 맘에 안듬
  • 작성자내동깜찍이 | 작성시간 26.06.14 점수 뽑을때 못뽑고..포볼보내고 역전패하고...감독은 교체타이밍 및 선수기용 엉망이고...투수관리도 안되고... 질수밖에..없지...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번주는 타자들이 문제..그것도 중심타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