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윤산흠 황준서 장유호 박준영2 는 토템인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 목록 댓글 2

오늘 마지막 날이면 이상규 멀티이닝에 득점권에 주자 있음
바꿔야 되는거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아몰라 해줘!!!!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14 감독 머리속에 대체 뭐가 들어있는건지 제발 집에좀 보냈으면 하는데 이래봐야 과격한 팬들의 선넘는 행동일 뿐이겠쥬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