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윤산흠 황준서 장유호 박준영2 는 토템인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4|조회수1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마지막 날이면 이상규 멀티이닝에 득점권에 주자 있음바꿔야 되는거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아몰라 해줘!!!!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14 감독 머리속에 대체 뭐가 들어있는건지 제발 집에좀 보냈으면 하는데 이래봐야 과격한 팬들의 선넘는 행동일 뿐이겠쥬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