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타 ㅅㅅㅅ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14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전 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4 번트는 왜댈려구.. 답댓글 작성자닌제발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번트 성공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4 닌제발좀 성공해서 망정이지..이상황에 번트가 맞음?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뽕칰 감독이 지금 동점상황인지 알고있었던듯요 ㅋㅋ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또 작전거네요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