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일본은 질거에요. 주전이 전원 멀쩡해도 쉽지 않은데. 미토마 미나미노 빠진거는 큼. 2대0. 정도. 다음 튀니지. 스웨덴도. 힘들거같고. 정말잘하면2무1패정도. 평가전은 평가전일뿐. 만약. 내일 이기거나 토너먼트 올라가면 윌드컵기간내내 와이프랑 매일. 거시기 할거임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nko 작성시간 26.06.14 유럽놈들 아시안 패싱 하는짓거리들 보면. 이번에 아주 쳐발라 버렸음 좋겠네요.
-
작성자릭 오웬스 작성시간 26.06.14 일본 16강도 못갈거같은데
-
작성자다락방이씨 작성시간 26.06.14 주전 전원뛰고 져야 뒷말이 안나올텐데
-
작성자수라얌 작성시간 26.06.14 대회 전엔 일본 이번 월드컵 사고치겠다고 생각
했는데 미토마,미나미노,엔도까지 아웃이어서
정말 힘들겁니다.
재수없으면 네덜란드,스웨덴한테 패배
튀니지한테 무캐고 떨어질수도 -
작성자엠비션 작성시간 26.06.14 근데 핵주전급 멤버는 미토마뿐이었어서 워낙 조직력을 오래 다져왔기 때문에 크게 차이나진 않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