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일본 네덜 경기

작성자창원fight|작성시간26.06.14|조회수861 목록 댓글 22

내일 일본은 질거에요.  주전이 전원 멀쩡해도 쉽지 않은데. 미토마 미나미노 빠진거는 큼. 2대0. 정도.  다음 튀니지. 스웨덴도. 힘들거같고. 정말잘하면2무1패정도.   평가전은 평가전일뿐. 만약. 내일 이기거나 토너먼트 올라가면 윌드컵기간내내 와이프랑 매일. 거시기 할거임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nko | 작성시간 26.06.14 유럽놈들 아시안 패싱 하는짓거리들 보면. 이번에 아주 쳐발라 버렸음 좋겠네요.
  • 작성자릭 오웬스 | 작성시간 26.06.14 일본 16강도 못갈거같은데
  • 작성자다락방이씨 | 작성시간 26.06.14 주전 전원뛰고 져야 뒷말이 안나올텐데
  •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14 대회 전엔 일본 이번 월드컵 사고치겠다고 생각
    했는데 미토마,미나미노,엔도까지 아웃이어서
    정말 힘들겁니다.

    재수없으면 네덜란드,스웨덴한테 패배
    튀니지한테 무캐고 떨어질수도
  • 작성자엠비션 | 작성시간 26.06.14 근데 핵주전급 멤버는 미토마뿐이었어서 워낙 조직력을 오래 다져왔기 때문에 크게 차이나진 않을듯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