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김경문 나가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46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68일 만에 키움한테 스윕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감독이 혈막이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4 참 어이없네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얼마 안됐네요??ㅋㅋ768일이면ㅋㅋ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 작성시간 26.06.14 아무래도 키움 전력이…ㅠ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14 멀쩡할땐 쓸때없이 작전도 잘걸다가 정작필요할땐 굳어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