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김경문 나가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465 목록 댓글 5

768일 만에 키움한테 스윕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감독이 혈막이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4 참 어이없네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얼마 안됐네요??ㅋㅋ768일이면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 작성시간 26.06.14 아무래도 키움 전력이…ㅠ
  •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14 멀쩡할땐 쓸때없이 작전도 잘걸다가 정작필요할땐 굳어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