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무사 1,3루 무득 ㅋㅋ

작성자Crying Wolf|작성시간26.06.14|조회수420 목록 댓글 9

상대투수 구속 150 넘으니 제대로 건드리지도

못하는 타자들 수준...

무슨 가을야구냐 ㅋㅋㅋㅋㅋ
에혀 ㅠㅠ

번트(작전) 그렇게 좋아하더니 감독은 이럴 땐 아무것도 안허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Crying Wolf 작년보다 도루 더 안시킴ㅡㅡ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4 번트갑자기성공한거보고 뇌정지온듯요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럴 땐 아무 것도 안하고 지켜만 보네요.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14 가을야구 기대했던 내가 참 밉다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번 시즌은 지금 순위가 최대치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