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윕 세경기 평득이 2점임..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4|조회수288 목록 댓글 1

그리고 다 1점 2점 차로 짐..  그 좋았던 타선이 확 식은것도 모자라 반찬투정 중임.. 기껏 투수가 3점대로 잘 던지니까 타선에서 밥을 거부하니 어쩧게 이기나.. 확실히 팀 분위기가 딱 문현빈 부진과 맞물려 있는듯.. 어떻게든 문현빈 살려야 한다 달감아.. 눈찌르기를 하던 뭘 하던 상관하지 말고 살려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4 차라리 얼릉 2군 보내서 기태스쿨 한번 다녀오게 하자 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