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다 1점 2점 차로 짐.. 그 좋았던 타선이 확 식은것도 모자라 반찬투정 중임.. 기껏 투수가 3점대로 잘 던지니까 타선에서 밥을 거부하니 어쩧게 이기나.. 확실히 팀 분위기가 딱 문현빈 부진과 맞물려 있는듯.. 어떻게든 문현빈 살려야 한다 달감아.. 눈찌르기를 하던 뭘 하던 상관하지 말고 살려내야 한다
다음검색
그리고 다 1점 2점 차로 짐.. 그 좋았던 타선이 확 식은것도 모자라 반찬투정 중임.. 기껏 투수가 3점대로 잘 던지니까 타선에서 밥을 거부하니 어쩧게 이기나.. 확실히 팀 분위기가 딱 문현빈 부진과 맞물려 있는듯.. 어떻게든 문현빈 살려야 한다 달감아.. 눈찌르기를 하던 뭘 하던 상관하지 말고 살려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