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 양사장 선제 투런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작성시간26.06.14|조회수36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아휴 곽빈 벌써 처맞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심한욕하고 싶네.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4 이러니저러니 해도 곽빈은 꾸준히 5~6이닝 이상 3점 이하로 막아주잖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너꺼무떡거럴 욕은 해도 그래도 내새끼죠 ㅎㅎ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14 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