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아휴 곽빈 벌써 처맞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심한욕하고 싶네.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4
이러니저러니 해도 곽빈은 꾸준히 5~6이닝 이상 3점 이하로 막아주잖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너꺼무떡거럴 욕은 해도 그래도 내새끼죠 ㅎㅎ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14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