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기대도 안 했지만 그나만 다행인건 투구수는 조금 늘린 거ㅎㅎ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4
기대를 할필요가 없어요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14
ㅂㅅ같은 프런트는 아데를린 잡을 생각을 해야지..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4
아니 휘둘러야 뭐가 되지...차라리 헛스윙 삼진을 당하라고...
-
작성자우혁이
|
작성시간
26.06.14
괜히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