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김원형을 쓱에서 바로 자른건지 알겠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4|조회수609 목록 댓글 6

죽어라 베테랑만 믿네
현시점은 김민석 >>>>>>> 손아섭인데
답답합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양의지 지타니까 손아섭 쓴다 모드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4 난 소중하니깐..... 아.. 아섭이 찬스때마다 너무 못침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작은연인 | 작성시간 26.06.14 chantonman 찬스가 문제가 아닙니다. 할애비타구질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아웃이 되도타구질이 좋으면 납득이되고 다음타석이 기대되지만. 기대자체가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4 작은연인 맞아요 땅의 정령이에요..하지만..김감독 믿음의 야구..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어차피 기아도 점수 못내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됨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