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라 베테랑만 믿네
현시점은 김민석 >>>>>>> 손아섭인데
답답합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양의지 지타니까 손아섭 쓴다 모드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14 난 소중하니깐..... 아.. 아섭이 찬스때마다 너무 못침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작은연인 작성시간 26.06.14 chantonman 찬스가 문제가 아닙니다. 할애비타구질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아웃이 되도타구질이 좋으면 납득이되고 다음타석이 기대되지만. 기대자체가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14 작은연인 맞아요 땅의 정령이에요..하지만..김감독 믿음의 야구..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4 어차피 기아도 점수 못내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됨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