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에서 보니 숨이 턱턱 막히네요
기아 어벤져스들 그 와중에 김태형 공은 겁나 높게 들어가네요 쯧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김규성 후반에 큰사고 한번 칩니다 황대인 변우혁대신 대타나올듰요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4 흑선풍14번째 아 ㅆㅂ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ㅎㅎ한회가 생각치도 못하게 스윕패 당해서 우리가 조금 더 벌리나 기대했는데 우리가 더 못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와 투수 공개수도 아예 못늘려요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4 흑선풍14번째 타격 수비 어디에도 재능이 없습니다
-
작성자슈퍼누렁이 작성시간 26.06.14 상대투수가 곽빈이라 쉽지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