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ier.JK 작성시간 26.06.14 경기장들 볼 때마다 너무 부러워요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4 얘들 아무리 축구 관심없다 그래도 자국 리그 하면 2만은 기본으로 들죠 최고 뛰어난 유전자들은 풋볼 야구 농구로 가고 떨어지는 애들이 가는 곳임 미국의 마지막 테니스 세계랭킹 1위였던 앤디 로딕이 자기가 학생 때 테니스 도저히 이길 수 없던 형이 하나 있었는데 테니스 걍 때려치고 nfl 가서 수퍼볼 우승햤다고 했죠 스포츠로는 정말 무시무시한 나라임
-
작성자오즈온 작성시간 26.06.14 앞으로 천조국이 월컵 계속 개최해라 ㅋㅋㅋ
-
작성자더불어사는재미 작성시간 26.06.14 햐 자본주의 끝판왕 부럽다 ㅠㅠ
-
작성자와에스지 작성시간 26.06.14 역시 미국이구나 했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