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끼끼야 냉정하게

작성자케니플로리안|작성시간26.06.14|조회수248 목록 댓글 11

그냥 이대로 계속 나가면 국대 탈락 시켜도 할 말 없다
이대로 나가서 우승해도 평생 꼬리표 따라 다닌다 정신 차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두산에서 이미 3명 확정되어서 밀렸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난 소중하니깐..... 아 방금 두산 명단 보니까 뽑힐 애들 제대로 뽑혔네요ㅜㅜ
    진짜 택연이 운도 지지리도 없네요ㅜㅜ
    저도 참 좋아하는 녀석인데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부상이 발목 잡고 최민석이 제대로 눈도장 찍어서 아쉽죠 뭐 ㅠㅠ
  • 작성자배곧강우아빠 | 작성시간 26.06.14 우리 골프안될때 맞추려고 문대는 스윙을 하네요. 시원하게 돌렸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차라리 그게 낫기는 한데 제대로 맞추지도 못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