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럽팀들 초반에 죽쓰는 이유는 시차 적응이 제일 크죠.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4|조회수697 목록 댓글 7

쟤네들은 평상시에 축구하면서 원정가도 시차 있는 곳으로 가는 경우가 거의 없죠.
맨날 유럽에서만 경기하고 가끔 프리시즌 투어정도?
좀 멀리 가봐야 두바이 전지훈련정도..

반면 아시아나 남미 선수들은 국대 소집할때마다 시차 적응하는게 익숙함ㅋㅋㅋ

온실 속 화초처럼 지들끼리 유럽에서만 하다가 저 멀리 시차나는 곳으로 오니 적응 못하는거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의사 | 작성시간 26.06.14 구지 핑계를 만들어줄필요까지야 있겠습니까??? 우리가 잘하는걸로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4 유머시죠? 유럽이 더 가까워요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4 유럽 플레이오프팀이 아시아 월컵 진출팀들보다 못하는 겁니다.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14 유럽 최강팀들은 아직 경기 안했고, 지금까지 경기한 유럽팀들은 그냥 실력 자체가 애초에 그정도인 팀들임.
    얘들 정도 유럽팀이 아시아팀 상대로 승리 장담할 수준이 원래 안됨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4 지역마다 다르지만 대체로 유럽이 아시아에서 미국,멕시코 가는거보다
    이동거리가 짧습니다

    한국과 체코로 비교해보면
    멕시코와의 시차도 체코쪽이
    훨씬 덜 차이납니다

    굳이 핑계거리 찾을 필요없죠
    그나마 체코는 고산지대 적응못한거는
    불리하긴 했는데 그게 없었어도 기술
    차이가 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