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변우혁 좀 빼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252 목록 댓글 6

야구도 bq가 중요하단걸 아직도 모르나…

얘 장점이 아예 없는데 대체 왜 쓰는지 모르겠네

홈런타자면 한방이라도 노리겟는데 얘 장타자도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아 이게 더 화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최악이네요…오선우가 빨리 돌아오길 ㅜ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김규성도 쩔지요 치지도 못할거면 그냥 투구수 라도 늘리던가 그리고 박재현도 부진이 너무 길어요 그냥 쉬어가는 선두타자입니다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14 와..선수가 이리 없나. 변, 황을 동시에 본다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더 웃긴게 어제 둘다 선발 라인업이었는데ㅎㅎ이겼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