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태형 신인이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4|조회수492 목록 댓글 10

혼신을 다해 막고있는데 4번타자는 희플 하나 못치고 황 변 듀오에 박재현 국대탈락 퍼포먼스 아데를린 계약안한 이유가 변우혁 황대인 믿고 그런거냐 기아 프런트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흑선풍14번째 프런트가 일을 참 ㅈ같이 하는 거 같습니다 어차피 둘다 성공 가능성 낮으면 그나마 거기서 더 높은 쪽을 선택 해야 하는데 카스테라 언제 올라 올지도 모르는데 쟤들로 버티는 게 가능할 거라 생각을 한건가?ㅎㅎ진짜 ㅂㅅ들이 따로 없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케니플로리안 김규성 변우혁 이놈들은
    1군에 있으면 안되요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14 그래 황대인이야 두자리수 홈런 칠때도 있었고 2군에서 잘했다하니 오케이….변우혁 대체 머임…얼굴에 야구가 전혀 없다니까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얼굴에 야구 ㅋㅋㅋ
  • 작성자KissingBug | 작성시간 26.06.14 기아 이야기였군요ㅋㅋ전 딴분이야기인줄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