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이 20홈런 쳐야 기아 타서 살아날듯 작성자깬남|작성시간26.06.14|조회수32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합니다정말 무력하네요한때 어마어마 할때 기준그나마 김호령이 평타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외야로 나가는 타격이 없으니 참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4 아겜 멤버 타자 둘이 죽쓰고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 스윙하는 타자가 없는듯 합니다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4 한화전 수비랑 충돌 후 부상이 꽤 있는 거같네요.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말을 안하나 봐요팀 생각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