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도영이 20홈런 쳐야 기아 타서 살아날듯

작성자깬남|작성시간26.06.14|조회수320 목록 댓글 6

합니다
정말 무력하네요
한때 어마어마 할때 기준
그나마 김호령이 평타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외야로 나가는 타격이 없으니 참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4 아겜 멤버 타자 둘이 죽쓰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 스윙하는 타자가 없는듯 합니다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4 한화전 수비랑 충돌 후 부상이 꽤 있는 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말을 안하나 봐요
    팀 생각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