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야 두산도 폼 나락인 기아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1

한테 추가점을 못뽑네 대단들 하다 진짜 실책해줘 수비시간 짧아 최소 6대1은 되어야 하는데 깝깝들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투수들은 잘 하니까ㅎㅎㅎ근데 타자들이 지금다 ㅈ망이라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