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야 두산도 폼 나락인 기아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테 추가점을 못뽑네 대단들 하다 진짜 실책해줘 수비시간 짧아 최소 6대1은 되어야 하는데 깝깝들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투수들은 잘 하니까ㅎㅎㅎ근데 타자들이 지금다 ㅈ망이라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