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M: T1 vs GEN] 바텀 듀오 킬로 퍼블 가져가는 페이즈 케리아 ㅎㄷㄷ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14 크.....젠지 바텀 망가졌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