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백호는 ㅈㄴ 무섭다 ㄷㄷ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83 목록 댓글 0



오늘 키움과 중계 봤는데 강백호가 메쟈 가야겟는뎁쇼???

ㄷㄷㄷ.....

한명이라도 보내야 키움이 올라가지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