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는 ㅈㄴ 무섭다 ㄷㄷ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키움과 중계 봤는데 강백호가 메쟈 가야겟는뎁쇼???ㄷㄷㄷ.....한명이라도 보내야 키움이 올라가지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