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규는 나이들수록 제구형 투수가 되어가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2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오늘 경기 절정이네요스트 75개 볼 20개요 3-4년 정도로만 보면국내투수 탑3 정도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4 노련해졌어요. 오늘 황성빈이 도와주는 바람에 덕도 봤지만 ㅋ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4 성적이 말해주죠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4 오늘 꼭 승리투수 됐으면 하네요이번주 12이닝 2실점이네요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4 어쩔 수 없는 선택이죠 그럼에도 잘 버티고 있는 게 대단한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